개강하고 사진만 모아두다가 이제야 블로그 쓴다,,


9월 초부터 9월 말까지^^!!


































 












이벤트때문에 없는 돈 털어서 계절밥상 다녀왔당
별로 다시 가고 싶을만큼 좋진 않았다ㅎㅎ
배불러서 많이 못먹은게 아쉬웠다.




















나의 세ㄹ카.




















월요일에 4시간 공강이라 할게 없어가지고 만화방에 댕겨왔다. 참 좋은 곳이다. 치즈인더트랩 보러 다시 가야하는데..


















요거 존맛;
지하철역에 있어서 한번 먹어봤다!



















내가 요새 제일 좋아하는 최애 옷.
헤헤 넘나 편해.



















진짜 돈으로 스트레스 풀만큼 돈이 많았으면 좋겠다.
ㅠㅠ

































































경성대 앞에 생긴 "이억남의 그릴"


평일에 갔었는데도 웨이팅이 조금 있었고 사실 가난한 나에게는 음식들이 비쌌다.. 하지만 맛있었기에 다 용서했다!! 


또 가고싶다! 파히타 존맛!











​​









개강 하고 남는 시간에 다녀왔던 순천 여행.
밑에 거 클릭하면 게시물로 순간이동!




 ↓↓ 클릭 !

2017/09/18 - [Journey/KOREA] - 순천 당일치기 여행.










 

























드디어 카카오뱅크 체크카드 왔다..
신청하고 4주 넘어서 받은듯.


그래도 이뻐서 만족이다^^

















새로 산 자켓!


아니 근데 날씨 왜이래;
아우터를 아무것도 입을 수가 없어..
반팔을 입는 가을이라니ㅠ
















나으 사랑 아메리카노





























하늘 사진 수집병이 또 도졌다.
사실 휴대폰에 더 있지만 나만 보는걸로?ㅎ
하늘은 가을인데 미세먼지랑 높은 기온때문에 아직 가을이 오지 않은 것 같다.















순천 갔을 때 보내준 사진으로 프사해서 가을여자라고 해주는 우리엄마ㅋㅋㅋㅋㅋㅋ


헤헤 엄마가 이뻐해주면 더 이뻐질 수 있을 것 같다.


























우리 학교 근처에 있는 맛있는 브런치카페.
살도 뺄겸 통밀샌드위치로 먹었다ㅎㅎ
(살을 뺄거면 먹질 말아야지..)


하여튼 존맛탱.
















드디어 나온 나의 참여대회.
내가 원하던 올림픽에 참여하게 되었다.


이로써 나의 내년 계획은 완성이 다 되어가는 것 같다.


자원봉사 화이팅!















6인조로 바뀐 인피니트ㅠ.ㅠ
호원아 내가 응원해ㅜㅜ!
프로필도 이쁘게 찍고 조만간 컴백해주라.
#해피엔딩이아닌네버엔딩











9월 한 달동안 뭐했는지 기억이 안난다.
어느새 9월 말이고 드디어 기다리던 추석 연휴가 다가온다.
9월에는 순천에 다녀오고 주말 알바를 구했다.
이상한 조별과제 있는 교양도 듣고 힘든 전공 수업도 열심히 듣고있다.



나 나름대로 힘든 생활에 사람들을 또 밀어내고 있는데 그러지말아야겠다. 그래도 신경쓰기가 너무 힘든 일상이라 밀어내지만 말아야겠다.



혼자이지만 혼자가 아닌 나는 아직 주변에게 베푸는게 부족하다.
정신적으로나 신체적으로 여유를 가지면 꼭 베풀어야지.





오랜만의 일상 포스팅 끝.












'Daily' 카테고리의 다른 글

평창 동계올림픽 자원봉사 준비  (1) 2018.01.23
겨울에 한 발짝.  (0) 2017.11.16
시원했던 어느 여름 날.  (0) 2017.08.21
170721 ~ 170805  (0) 2017.08.05
방학 이후의 일상.  (0) 2017.07.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