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걸 이제야 쓰다니 ㅠㅠ
12월에 신청해서 1월 달에 받았는데.. 왜 지금 3월?
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라도 생각나서 쓰는 VVIP 키트 후기!









나는 아마 이때 ​리미티드 팩? 을 선택한 것 같다.
막상 받아보니 되게 별로여서 다른거에 눈독 들였는데 파우치가 나름 맘에 들어서 다행이었다.









































#올리브리얼클렌징티슈
#그린티씨드크림
#그린티클렌징폼
#그린티씨드세럼




얘네들이 들어있었다.






여기서 써본건 그린티 클렌징폼 뿐인데 나쁘지않았다. 내 피부에는 다행히 그린티 라인이 맞아서 좋다고 느끼고 있었다.


얼른 2018년 1분기 VVIP 키트가 나왔으면 좋겠다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