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치킨
#맛초킹

내 최애 치킨 ㅠㅠ 일찍 시키니까 떡볶이도 같이 줬당








 






 


#레이튼미스터리저니
#level5

닌텐도 시절부터 레이튼 시리즈는 꼭 플레이 했었는데 폰으로 나와줘서 고마웠다 ㅠㅠ 벌써 4시간 반 플레이 하고 반정도 클리어 했다. 헤헤 얼른 끝장 보고 싶군.









 

드디어 내 블로그 방문자 수가 1000이 넘어따 !!
별거 아닌 제 블로그에 정보 얻으러 와줘서 너무 고마와요❤️
(자축)












 




내 주변 친구 중 말을 최고 이쁘게 하는 친구.
나를 아직 고등학교 때 별명으로 불러주는 친구.
내가 너 힘내라고 연락했는데 되려 내가 힘 많이 받고 간다 항상.
고마워 내 친구야!







 

 





#feelca T








 

 






내 인생의 모토.
좌우명.
내 좆대로 살기 !









 





#노래추천
#애월
#문문(MoonMoon)

새벽에 혼자 듣다가 울 수도 있어염,,
너무 잔잔한 노래 !









 

 






아빠가 사준 맥도날드 햄보고
역시 맥도날드는 상하이버거야 ;-)







 





맨날 봐야지 봐야지 하다가 본 러브액츄얼리.
설렘을 잃어버린지 1년이 다 되어가는데 영화보면서 그 감정이 다시 깨어난 것 같았다.
연애는 하기 싫지만 나를 좋아해주고 아껴주는 사람이 있었으면 좋겠다.
말 그대로 나의 모든 것이 완벽하다고 해주는 사람에게 가고싶다.
하지만 아직은 주변에 그런 사람이 없기도 하고 내가 마음을 열 준비가 안되었다. 영영 안 열릴 수도 있지만.



많은 상처로 인해 더 이상 상처를 받기 싫어서 마음을 열기가 싫다. 무섭다고 해야할까. 그리고 무엇보다 연애만큼 귀찮은게 없다. 하면 좋지만 다들 귀찮긴 할거야.



가끔은 내가 왜이렇게 변했나 싶지만 원래 내 본성이고 원래 내 성격인 것 같다. 내가 아닌 다른 사람에 의해서 나 자신이 변하고 싶지 않아졌다.




​​#love_yourself







 


'Daily' 카테고리의 다른 글

겨울에 한 발짝.  (0) 2017.11.16
2017년 가을 하늘 아래 나.  (0) 2017.09.26
170721 ~ 170805  (0) 2017.08.05
방학 이후의 일상.  (0) 2017.07.18
하루.  (0) 2017.05.04